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그니처, 1년 2개월 만 음악방송 출격! 오늘(19일)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오로라' 최초 공개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3/01/19 [15:00]

▲ [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1년 2개월 만의 음악방송에 나선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타이틀곡 '오로라(AURORA)'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17일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마이 리틀 오로라)'를 발매하고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 시그니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선보일 타이틀곡 '오로라'는 꿈에 그리던 오로라를 만나러 가는 소녀들의 운명적인 동행을 그린 설렘 가득한 곡이다. 신나고 경쾌한 EDM 하우스에 서정적인 멜로디와 귀엽고 상큼한 노랫말, 시그니처의 보컬 색깔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오로라'는 '아리송 (ARISONG)', 'Boyfriend(보이프렌드)'에 이어 YGX 리정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시그니처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양 팔을 들고 흔드는 기지개 댄스와 텐션 가득한 점프 동작이 이번 퍼포먼스의 관전 포인트이며, "오로로 로라 / 오로로 로라" 구간의 포인트 안무로 시그니처만의 상큼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처는 발매 당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앨범을 시그니처와 어울리는 색들로 표현하기 위해 서로 상의도 많이 했다. 녹음을 하거나 안무를 연습할 때 노래 한 소절, 동작 하나에도 감정을 잘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남다른 자신감을 표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발매 이후에는 "상큼한 타이틀곡 완전 시그니처 그 자체" "이번 앨범은 수록곡까지 다 타이틀감" "'오로라' 중독성 갑이다. 무한반복 중" "꾸준히 자신들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는 그룹" 등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시그니처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9일 오후 6시 방송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19 [15: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