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소정, 오늘(9일) 새 싱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발매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2/08/09 [09:54]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가수 이소정이 짙은 감정선이 돋보이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소정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를 발매한다.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는 서정적인 감수성이 돋보이는 브리티시 락 기반의 빈티지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밴드 사운드에서 느껴지는 서정적인 감성이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때 내가 사랑했던 노래와 사랑했던 사람의 공통점을 주제로, 멋부리지 않은 담백한 이소정의 목소리를 통해 나도 모르는 사이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처럼 나의 세상에서 아직도 멈추지 않는 사랑했던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OST '푹',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위로' 등 특유의 감정선으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헨(HEN)이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의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장르 불문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소정은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tvN '마우스', SBS '왜 오수재인가'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했으며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구름스타그램' 등을 발매하며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또한 이소정은 발매와 함께 JTBC 음악 예능 '뉴페스타' 출연 소식도 알렸다. 이소정은 허스키한 음색과 향수를 일으키는 독보적인 감정선으로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무대를 첫 공개하며, 내 인생의 소중한 것들 과의 이별을 경험한 시청자들에게 진한 공감의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소정의 새 싱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8/09 [09:54]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