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계양구,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신청하세요!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2/01/17 [11:37]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 시범사업으로 선정되어 관내 거주 임산부에게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은 임산부와 신생아의 건강 증진과 친환경 농가의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1인당 연 48만 원(지원 38만 4천 원, 개인부담 9만 6천 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임산부 644명에게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계양구에 거주하며 현재 임신 중이거나 2021년 1월 1일 이후 출산한 산모이며,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통합쇼핑몰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선정된 대상자는 쇼핑몰에서 친환경농산물 인증을 받은 농산물, 축산물, 유기 가공식품 등 해당 상품을 직접 선택해 주문하면 주소지에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통합쇼핑몰인 에코이몰과 계양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을 통해 임산부에게는 안전하고 건강한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가에는 경제적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7 [11:3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