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 메인 포스터 공개
꼬이고 꼬인 감정의 노선, 이들의 발걸음은 어디로?
 
신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1/06/15 [17:47]


[경인굿뉴스=신지혜 기자]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에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는 25일 금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앞서 '환승연애'에서는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와 영상 등으로 프로그램을 기다리는 이들의 관심을 끌어온 바, 1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환승연애'만의 독특한 무드가 엿보이는 콘셉트로 흥미를 돋우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연애를 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이 노선 이름으로 표시된 '감정 노선도'가 펼쳐져 있다. 그 위에는 행선지를 정한 듯 어딘가로 향하는 이도 있고 잠시 쉬어가는 이도 눈에 띈다.

특히 다음 노선으로 가기 위해 환승을 하듯 이별을 겪고 난 후 전 연인에게 다시 돌아갈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인 남녀들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어 '환승연애'가 보여줄 색다른 차원의 연애 리얼리티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렇듯 '환승연애'는 누구나 경험해봤을 사랑이란 감정이 주는 설렘과 이별의 상처를 날 것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윤식당', '삼시세끼', '꽃보다 청춘'을 탄생시킨 이진주 PD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이 더해져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예고된다.

티빙이 선사하는 첫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오는 6월 25일 티빙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15 [17:47]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