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 온골유치원, ‘어린이날을 축하해’ 어린이날 기념식
온골유치원, 4월 28일, 4월 30일 어린이날 기념 건강·자람 놀이 한마당 실시
 
신용환 기자 기사입력  2021/05/06 [12:00]

온골유치원 어린이날 기념식


[경인굿뉴스=신용환 기자] 연천 온골유치원(원장 정경영)은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면서 4월 28일, 4월 30일 이틀간 연령별 한 학급식 어린이날 기념 건강·자람 놀이 한마당과 5월 4일에는 생일축하, 아름다운 마음을 실천하는 바른 학급 시상과 거리두기 어린이날 기념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 건강·자람 놀이 한마당과 어린이날 기념식은 어린이들을 위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안전을 지키면서 조금이나 즐겁고 신나는 경험을 제공하였다. 어린이들이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경험을 통해 삶을 배우고 즐거움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온골유치원은 “어린이날은 방정환 선생님이 어린이들에게 인격적 예우와 즐거운 놀이로 희망을 주고자 만든 날이다. 코로나19로 환경적 제약이 있지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놀 권리를 마련 해주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앞으로 미래 교육에서 필요한 배움은 경험을 통한 공감과 삶에 대한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누는 배움장이 마련되어야 한다 ”고 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6 [12:00]  최종편집: ⓒ 경인굿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박스
1/3
배너
주간베스트